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 일까?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업장을 찾는 기준은 바로 “얼마나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느냐?” 의 문제이다. 보통 모임이 끝나고 난 다음, 2차로 호빠를 찾는 경우들이 많은데 거리가 멀면 이동하면서 김이 빠지거나 혹은 같이 동행하기로 한 일행 중 , 이탈자가 생기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역마다 호빠가 존재를 하는 것이고 보통이 자신이 거주하고 있거나 혹은 거주하는 곳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방문하는게 국룰이다.

방이동호빠같은 경우는 강남보다는 못하지만 장안동호빠와거의 엇비슷한 수준으로 사이즈가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다. 강남지역보다는 당연히 업장의 수가 많지도 않고, 한 곳에서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업소가 있는데, 그 곳에서 여러박스를 두고 영업을 한다. 손님들은 보통 업장을 방문해서 놀기도 하지만 , 많은 인원의 손님들이 외부에서 자리를 하면서 선수들을 콜하는 경우들이 많다. 거의 콜걸같이 전화해서 부르는 건데 속칭 “남보도” 라고 통칭을 하기도 한다.

강남에서 일 하는 강남제비들, 즉 정가라오케에서 근무하는 선수들이 가장 사이즈가 좋고, 그 다음이 정빠, 그다음이 퍼블릭, 그리고 각 지역의 노래방 도우미들 즉 남자보도들이 그 뒤를 잇고 있다. 남보도 선수들 역시, 성형을 하거나 그외 자신을 좀 꾸미는 “아까노끼” 작업을 통해서 강남으로 진출 하려는 성향이 강하지만, 확실히 남자들은 여자들보다 성형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밤 일에 대한 지속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큰 돈을 주고 성형을 잘 하려고 하지 않는다.

극 소수만이 성형을 통해서 완전체가 된 후 강남이나 혹은 에이스로 급부상을 하려고 한다. 이렇게 대공사를 해서 강남으로 진출하려는 경우는 굉장히 극 소수다. 여성들은 눈알빼고 왠만한 수술을 다 섭렵하는 경우가 많다. 눈,코는 기본이고 코,가슴,윤곽은 필수로 한다. 더욱이 양악까지 하는 아가씨들도 많아서 정말 수천만원을 투자해서 자신의 외모를 성장시키지만, 남자들은 아무리 많은 수술을 한다고 해도 눈,코 정도까지만 하는 것이 보통이다. 그이상은 많이없다.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손님들은 어떻게 노는 것이 좋을까?

방이동호빠같은 경우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사실 강남을 제외하고는 선수들의 사이즈가 확연히 뛰어난 곳은 별로 없다. 물론 가게를 대표하는 에이스 선수들은 분명히 존재하고 강남제비들 뺨치는 경우들도 있지만, 확연히 튀는 사이즈는 별로없다. 보통 호빠같은 경우는 키가 커야 초이스가 잘되고, 몸이 좋아야하며, 뭔가 다른 선수들에 비해서 눈에띄는 경우가 있어야 하는데 강남을 제외한 타지역 선수들은 대체적으로 사이즈가 강남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

그래서 오히려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 나이대가 어린 손님들은 어린 친구들 위주로 초이스를 보면되고, 나이가 3,40대 이상 손님들은 마담에게 따로 부탁을 해서 나이대에 맞는 선수들만 추려서 초이스를 봐달라고 요구하면 된다. 사실 밤 일 하면서 나이대가 정말 중요한데, 어린 친구들이 나이가 많은 여성들의 방에 들어가는 경우는 잘 없다. 반대로 나이가 많은 선수들이 어린 친구들이 일하는 방에 들어가는 경우들도 쉽지가 않다. 보통은 나이대로 매칭이 되야 재밌다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마담과 실장의 구분

강남의 정빠나 정가라오케는 헤드,마담,제비 이런 용어들을 잘 쓴다.박스를 이끌고 있는 리더를 헤드라고 하고 혹은 마담이라고 표현을 한다. 대마담을 보좌하는 새끼마담도 존재한다. 허나 그 외 지역에서는 실장이라는 단어를 주로쓴다. 업소 아가씨들이나 텐프로 마담들이 손님의 주(主)를 이루는 곳은 마담이라는 용어가 익숙하기 때문인데, 이러한 용어들이 익숙하지 않은 지역들은 선수들을 데리고 운영하는 관리자들을 “실장”이라는 용어로 통칭한다. 그렇기 때문에 호빠에 놀러가려는 분들은 실장과 대면을 먼저 하고 브리핑을 듣고 난 다음, 술과 선수들을 셋팅 해달라고 요구하면된다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방이동 호빠의 주대는?

방이동 호빠의 주대는 그리 비싸지가 않다. 강남의 정빠나 정가라오케를 제외하고는 사실, 대부분의 술값이 저렴하다. 술 한병에 20만원 이하인 곳들이 대부분인데, 선수들의 티씨까지 포함이 되면 금액은 늘어날 수가 있다. 당연히 가게나 마담 입장에서는 주대의 일부분을 가게에 입금하는 방식이라 술을 많이 팔면 좋지만, 손님들에게 부담이 되는 행동이나 언행은 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하게 술을 드시고 갈 수 있게 조율하는 작업도 굉장히 중요하다.

손님에게 술을 더 팔 수 있도록 강요하거나 부담을 주면 사실, 손님들은 오지 않는다. 호빠도 한 두개가 아니고 여러곳에 위치하고 있고, 손님의 기분이나 현재 재무상황에 따라 매번 다르게 적응이 되는건데 마담들이 푸쉬를 하진 않는다. 손님들 역시 편안하게 해주고 정직한 마담이나 실장을 찾는 것이 추천한다. 내가 돈쓰러 가면서 눈치봐야하는 업장은 기피하는 것이 좋고 맘에 들지 않는 선수를 억지로 밀방하는 마담도 사실 걸르는게 좋다. 거래할 필요가 없는마담이다

방이동 호빠 수준은 어느정도일까?

주의해야 할 점

방이동 호빠를 포함해서 어떤 호빠를 놀러갈때 가장 주의해야 하는 것은 정직함이다. 마담은 손님을 깍뜻이 모셔야 하고 주대를 정직하고 브리핑을 한 다음에 방을 진행해야한다. 주대뿐만 아니라 선수들 티씨, 그리고 룸비, 그외 추가적인 금액이 있는지에 대한 여부 등등 모든 것들을 정확하고 정직하게 소통한 다음 플레이 하는 것이 원칙이다. 술 마시기전과 술 마시기 후가 달라진다는 말이 있는데 손님이든 담당이든 서로 배려하면서 지킬건 지키는게 분명한예의다

참고사이트

텐프로정보공유

유흥매거진

연합뉴스TV “불야성 대형호스트바”

노컷뉴스 “새벽2시 강남에는 무슨일이?”

*활자 도용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